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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맨 일가정 양립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 동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애드맨
  • 작성일 : 16-07-14 17:02
  • 조회 : 4,407회

본문

㈜애드맨이 여성가족부 주관으로 2016년 6월 13일부터 시행하는 ‘일·가정 양립을 위한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에 적극 동참합니다.

 

여성가족부의 주관으로 진행되는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은 일·가정 양립, 이제 기업의 핵심

성장동력입니다.’ 라는 캠페인 슬로건 내세우고 있으며 [회의]는 짧게, [소통]은 깊게!, [일하는 방식]의

스마트한 변화, 직원에겐 [행복]을 회사에는 [성장]을!, 육아휴직은 배려가 아닌 [부모의 권리]입니다’

등 의 캠페인 실천 메시지를 가지고 진행됩니다.

 

애드맨은 2011년 11월에 가족친화 우수기업에 선정된 이후 현재까지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기업의 중요한 추진과제로 “즐거운일터만들기” 프로젝트를 2009년부터 기획하여

전사적으로 활성화 하고 있고 다양한 문화를 형성하여 보다 많은 임직원들과 함께 “즐거운 일터!

일하고 싶은 일터!”를 만들어 나가는 것을 목표로 오늘도 보다 즐거운 컨텐츠를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애드맨은 일·가정 양립을 위한 2016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여 가장 중요한 를 축으로

가정, 그리고 회사의 균형잡힌 생활로 건강하고 자기개발을 하는 , 건강하며 행복한 가정, 작지만

강하며, 브랜드 있는 그리고 광고주와 애드맨 가족들이 인정하는 회사를 함께 만들도록 더욱더 노력하고

분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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